서울 맛집 여행

[파주 카페] 헤이리 '인스퀘어(IN SQUARE)'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카페] 헤이리 '인스퀘어(IN SQUARE)'

DEXTER GREEN 2016. 5. 21. 08:00

[파주 카페] 헤이리 '인스퀘어(IN SQUARE)'


이번에도 파주 헤이리에서 제법 근사한 카페를 한번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퀘어라는 이름의 이 곳은 정말 이름 그대로 "사각형"의 모습을 띄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곳인데요. 주변 지인들 중에서 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을 정도로 헤이리에서도 인기가 있는 곳 중의 한곳입니다. 소개는 카페로 소개하는 모습이지만, 식사류도 판매를 하는 모습이니 참고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헤이리의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그러하듯이, 카페와 같은 모습이지만, 음료 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제공하는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죠.


"헤이리에서 제법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들 중의 한 곳이구려."

"그러게말입니다. 규모도 제법 되고, 분위기도 적절한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이리 안에 있는 인스퀘어, 바로 앞에는 거대한 주차장이 있기도 합니다."


헤이리의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비어있는 공간이 많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주차장으로 활용하고 있는 공터도 제법 있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이 곳 인스퀘어 바로 앞의 앞마당과 같은 공간도 그러한 형태로 이용되고 있는 모습인지라, 이 곳을 방문할 때는 최소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주말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몰리는 헤이리인지라, 주차를 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장담할 수 없는 모습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헤이리 안에 있는 카페이면서 식당이기에 분위기는 좋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제법 나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죠."


인스퀘어 역시도 헤이리 안에 있는 카페 중의 한곳이기에 분위기는 상당히 좋은 모습입니다. 푸릇푸릇 싹이 돋아나기 시작하는 초여름쯤에 방문하면 참 보기 좋은 풍경을 볼 수 있는 그러한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렇게 멋진 분위기를 제공하는 공간이니만큼 자연스럽게, 가격은 제법 나가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음료를 주문해도 제법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헤이리의 대부분의 가게들이 이러한 모습이라, 그다지 특별한 가격이라는 생각은 잘 들지 않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헤이리의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날 저는 키위생과일쥬스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6,500원 정도였다고 할까요? 다른 카페보다 조금 더 비싼 그러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주 탄현면 헤이리예술마을, 인스퀘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