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TGIF' 본문

서울 "맛집" 여행/신도림 & 영등포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TGIF'

DEXTER GREEN 2016. 6. 20. 08:00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TGIF'


이번에는 뜬금없이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링이라고 할 수 있는 "TGIF"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갑작스럽게 지인이 한턱 내기로 했는데, 우연찮게도 신도림에서 만나보게 된 것이지요.


그렇게 우리가 향한 곳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있는 TGIF였습니다. 정말 이렇게 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은 정말 오랜만에 온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뭔가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니, 정말로 뜬금없구려, 여태껏 이런 데는 한 번도 안 가보더니, 갑작스럽게 TGIF에 관한 글을 올리다니 말이오."

"하하... 그러게 말입니다. 항상 저렴한 곳 위주로 글을 작성하더니만, 점점 다양성을 확보하는 모습 이네유."


아무래도 맛집을 다루는 블로그이다 보니, 다양한 곳을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할까요? 어찌 되었건 이 곳에 왔으니 괜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비싸긴 비쌉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니 말이죠."


역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기본 가격이 어마어마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적당히 주문한 모습이었는데요. 셋이서 나누어서 먹을 세트 메뉴를 하나 시키고, 각자 파스타를 하나씩 주문했는데, 사실 이것도 조금 많았습니다.


조금 적게 주문했다면 더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창가에 앉았더니, 창밖 경치가 잘 보여서 좋긴 한데,  뭔가 옆을 보니 떨어질 것 같은 불안감이 들긴 합니다."

"그래도 그만큼 유리창을 깨끗하게 닦고 있다는 소리 아닐까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는 주문한 메뉴와 함께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무튼,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있는 "TGIF"에서 덕분에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가격은 제법 나갔습니다. 3명이서 총 10만 원 정도가 나왔었는데요. 할인을 받으니 8만 원 정도에 계산을 할 수 있었다고 할까요?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 TGIF"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