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초 카페] 서초역 '키즈 커피(KIE'S COFFEE)' 본문

서울 "맛집" 여행/강남 & 서초 & 압구정

[서초 카페] 서초역 '키즈 커피(KIE'S COFFEE)'

DEXTER GREEN 2016. 6. 27. 08:00

[서초 카페] 서초역 '키즈 커피(KIE'S COFFEE)'


이번에는 서초역 주변에 있는 카페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서초역과 바로 맞닿아 있는 "사랑의 교회"에서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지하에 있는 카페 이지만 제법 분위기가 괜찮은 그러한 곳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분분들의 포스팅을 한 번 살펴보니, 이 곳에서는 간혹 공연이 펼쳐지기도 하는 모습인데요. 저희가 갔을 때는 공연은 없었지만 은은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분위기 있는 카페를 남자들끼리 오기는 너무한 것 같소."

"그러게 말이오. 이런 데는 이성과 와야 하는 곳인데, 안타깝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일요일, 교회 예배가 끝나서 그런 것일까요? 사람들로 제법 붐비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사람들로 붐비니, 왠지 활기찬 것 같기도 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쩌면 저녁에 와서 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지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이상하게 사진도 색감이 참 잘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드오."


지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것인지, 지하에 있어서 그런 것인지 분위기는 제법 괜찮은 모습이었습니다. 가능하다면, 조금 더 시간을 보내고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저녁 시간이라 제가 커피를 마시지는 않았지만, 함께한 지인 중에서 "아포가토"를 주문하신 분이 있어서 이렇게 순간포착 사진을 찍어보기도 했네요.


서초역 주변의 은은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카페, 키즈 카페라는 곳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3길 키즈 커피 서초"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