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대학로 맛집] 동숭동 '서가앤쿡' 본문

서울 "맛집" 여행/혜화 & 대학로

[대학로 맛집] 동숭동 '서가앤쿡'

DEXTER GREEN 2016. 7. 15. 08:00

[대학로 맛집] 동숭동 '서가앤쿡'


이번에도 대학로에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바로 "서가앤쿡"이라는 식당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서가앤쿡의 경우에는 그래도 생각보다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곳인지라 간혹, "음식을 배부르게 많이" 먹고 싶은 날이면 방문하게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오. 오랜만에 서가앤쿡을 다 가보는구려."

"대학로에 이런 곳도 있었소?"


서가앤쿡 대학로점은 "마로니에 공원"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로니에 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서가앤쿡"


마로니에 공원은 일종의 대학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워낙에 유명한 곳인지라 처음에 이 곳을 방문했을 때는 엄청 기대하면서 방문을 했지만, 실제로 이 곳을 보고 나서 적잖이 실망을 했던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그다지 볼만한 것이 없었으니 말이죠.


아무튼, 서가앤쿡은 마로니에 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로니에 공원에서 낙산공원 방면으로 이동하다 보면 찾을 수 있는 곳이지요.


"역시, 유명한 프렌차이즈 식당이라서 그런 것인지 적잖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이구려."

"그러게 말입니다. 특히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이니 미리미리, 와서 자리르 잡는 것이 좋을 거유."





대학로는 워낙에 사람들로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주말에는 식사를 하기 위해서 미리미리 와서 예약을 하거나 기다리는 수박에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그래서 사실 조금 기다렸다가 식사를 하는 모습이었지요.


아무튼,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 곳 역시도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이니 말이죠. 참고로 음식 가격은 메뉴당 20,000원 정도 하는 모습이지만, 양이 제법 많습니다.


"서울 종로구 대학로 동숭동 서가앤쿡"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