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성모병원 근처 '최길자 간장게장'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성모병원 근처 '최길자 간장게장'

DEXTER GREEN 2016. 7. 16. 08:00

[파주 맛집] 성모병원 근처 '최길자 간장게장'


이번에도 파주에서도 특별히 탄현면에 있는 식당을 방문해 본모습입니다. 파주 헤이리에서 파주 성모병원 방향으로 가다 보면 찾아볼 수 있는 그러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름은 바로 "최길자 간장게장"이라는 곳입니다. 그런데 예전에는 이 곳이 "최길자 간장게장"이라는 이름으로 영업하는 모습이었는데, 최근에는 다른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물론 위치는 같은 곳입니다.


"여기서 간장게장을 먹어보지도 못했는데 간판이 바뀌었다니 충격이구려."

"최길자 간장게장이라는 이름이 입에 잘 달라붙었는데 말이오."


아무튼 이 곳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해보면, 파주 성모병원에서 가까운 모습입니다. 그리고 큰 길가에 있는 모습인지라 위치를 찾는데도 그다지 어렵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렁쌈밥과 두루치기를 주문했습니다."


이 곳을 방문하고 자리를 잡은 우리는, 마음 같아서는 "간장게장"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았던 우리들은 우선 적당한 가격선에서 "우렁쌈밥"과 "두루치기"를 주문했습니다. 곧이어 반찬이 등장하고 메인 요리가 등장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우선 비주얼에서는 합격점을 받은 모습이라고 할까요?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메인 요리가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반찬이 필요하면 셀프로 가져가서 먹을 수도 있다고 하오."

"음... 우리 같은 대식가들에게 좋은 소식이구려."


"서울 맛집 여행"과 같이 대식가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추가 반찬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필요한 반찬들을 적당히 가져와서 먹으면 되는 모습이었지요.





아무튼 그렇게 점심시간에 이 곳을 방문했던 우리들은 맛있는 식사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일터로 돌아갔지요. 지금은 다른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인지라 시간이 되면 다시 한 번 들러봐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터 베이스 확보를 위해서 말이죠.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갈현리 최길자 간장게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