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도미노피자 명동점' 본문

서울 "맛집" 여행/명동 & 동대문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도미노피자 명동점'

DEXTER GREEN 2016. 7. 18. 08:00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도미노피자 명동점'


"명보아트홀"에 공연을 보러 갔다가 출출한 시간이 되어서 주변에서 먹을만한 것이 없을까 하고 살펴보다가 "도미노피자"가 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도미노피자 명동점은 "명보아트홀" 바로 옆에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다지 넓지 않은 매장이었지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도미노 피자도 맛집입니까?"

"아니... 그건 아니고, 그냥 가본 김에 한번 이렇게 글을 써보는 거유. 어차피 우리의 목적이 전국에 있는 식당을 한 번씩 다 방문해보는 것 아니유?"


그렇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내용이 없는 글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도미노피자가 이렇게 을지로3가역 근처에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글이 되겠지요.



"그런데 먹고 가면 20% 할인, 포장해 가면 30% 할인을 해주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다지 특별한 내용이 없는 글이 될 뻔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다행히 매장에서 이런 할인을 하고 있는 모습이었던지라, 완전히 의미가 없는 포스팅은 아닌 것 같습니다. 먹고 갈 경우에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모습이고, 포장해서 갈 경우에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아무튼, 그렇게 우리는 20% 할인을 받고 식사를 하고 가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덕분에 한 끼 저녁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식사도 한 그러한 날이었습니다.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도미노피자 명동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