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울 대학로 소나무길 고깃집 '제주명가' 본문

서울 "맛집" 여행/혜화 & 대학로

서울 대학로 소나무길 고깃집 '제주명가'

DEXTER GREEN 2016. 7. 20. 08:00

서울 대학로 소나무길 고깃집 '제주명가'


비싸기만 할 것 같은 대학로에도 상당히 저렴한 고깃집이 있습니다. 바로 소나무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명가'라는 이름의 고깃집이 바로 그곳인데요.


고기가 상당히 저렴하기에 근처에 있는 성균관대학교의 학생들이 자주 출몰한다는 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고깃집이라니, 얼마나 저렴하기에 그런 것이유?"

"예전에 둘이서 갔는데 거의 15,000원 정도에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소.'


때마침 고기를 1+1으로 판매하고 있었던지라 상당히 저렴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던 추억이 있는데요. 이 곳은 전반적으로 고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나무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명가"


제주명가라는 이름의 고깃집은 소나무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소나무길과 대명거리를 모서리에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은 이렇게 성균관대 입구 사거리에서 혜화역 방향으로 건너오게 되면 음식값이 상당히 비싸지기 마련인데, 여기는 이상하게 착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차돌 6인분에 14,000원이유?"

"그러게 말입니다. 3인분 + 3인분인데 엄청 저렴하구려."




▲ 샐러드바에 있는 메뉴를 마음껏 맛볼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가격에 헉하고 놀랄 수도 있는 모습인데요. 상당히 저렴한 모습에, 저희는 간혹 고기가 먹고 싶을 때면 이 곳을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무래도 가난한 학생 시절에는 이렇게 저렴한 음식이 최고였으니 말이죠.


적당한 가격에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는 식당, 제주명가, 참고로,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도 무제한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가격대 성능비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서울 종로구 대학로 소나무길 제주명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