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통일동산 '한우명가 우리곰탕'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통일동산 '한우명가 우리곰탕'

DEXTER GREEN 2016. 7. 22. 08:00

[파주 맛집] 통일동산 '한우명가 우리곰탕'


이번에도 파주 성동사거리 근처에 있는 식당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헤이리 안에 있는 식당은 분위기는 괜찮지만 상대적으로 가격대 성능비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멀리서 온 사람들은 굳이 가성비라고 하는 것을 찾을 필요는 없을 것이지만, 주변에서 살아가고 생활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것들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성동사거리, 통일동산 공원 근처에 있는 식당들을 주로 이용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우명가 우리곰탕이라...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곳이구려."

"이상하게 잘 오지 않게 되는 곳 같소."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한우명가 우리곰탕"이라고 하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이상하게도 주변에서 머물면서 방문해보지 않은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방문을 해본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성동사거리 근처, 큰 길가에 있습니다."


이 곳 역시도 근처의 다른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쉬운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확히는 깔끔한 중국집이라고 할 수 있는 "최고야"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음... 가격은 특별한 것이 없는, 무난한 편인 것 같소."

"그러게 말입니다. 한 끼에 7,000원 정도 하는 듯하구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특별히 다른 가게들과 크게 차별화되는 것은 없는 듯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무난한 정책을 취하고 있다고 볼 수 있었지요. 아무튼 저희는 각자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하나는 제육을 주문했고, 하나는 국밥을 주문한 모습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육볶음"은 사진상으로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잘 나온 편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가끔씩 깔끔한 한 끼 식사가 생각이 날 때면 한 번씩 방문해볼 만한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통일동산, 한우명가 우리곰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