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탄현면 통일동산 '골프채 갈비탕'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탄현면 통일동산 '골프채 갈비탕'

DEXTER GREEN 2016. 8. 4. 08:00

[파주 맛집] 탄현면 통일동산 '골프채 갈비탕'


파주에서도 헤이리와 영어마을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옆에는 뭔가 어색한 조합의 단어를 가진 간판의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골프채 갈비탕"이라는 이름의 가게가 바로 그곳인데요.


골프채와 갈비탕은 크게 연관이 없을 것 같은 그러한 단어인데, 조합을 해서 사용한 것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고,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뭔가 이상한 조합이라서 더 생각을 하게 되고, 기억에 남게 되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골프채 갈비탕이라니... 뭔가 이름부터 심오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굉장히 이상한 조합인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의외로 기억에 잘 남는 것 같네유."

"골프채 갈비탕, 파주 탄현면 이마트 에브리데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골프채 갈비탕이라는 식당은 파주 탄현면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옆에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나름 파주에 있는 식당인지라, 가게도 엄청 넓고, 주차장도 엄청 넓은 것이 인상적인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갈비탕을 한 그릇 주문해보았습니다."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는 곳인지라, 어떤 식당인지 궁금했는데, 한 번은 그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가게를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갈비탕을 한 그릇 주문해서 먹어 본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갈비탕은 한 그릇에 9,000원 정도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음식의 퀄리티는 적당한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이 곳은 음식보다는 가게의 넓이에 한 번 놀라게 되는 그러한 곳인 것 같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골프채 갈비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