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카페] 헤이리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THE CHOCOLATE DESIGN GALLERY)'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카페] 헤이리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THE CHOCOLATE DESIGN GALLERY)'

DEXTER GREEN 2016. 5. 1. 08:00

[파주 카페] 헤이리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THE CHOCOLATE DESIGN GALLERY)'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곳은 헤이리에서도 거의 가장 중앙에 있으면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일종의 헤이리의 대표 카페라고 할 수 있는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라는 이름의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카페는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 야외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는 여유를 즐기고 싶은 그러한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날씨가 한창 좋은 봄이나 초여름에 방문하면 참 좋을만한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헤이리는 역시 뭐든지 크구먼."

"그러게 말입니다. 역시 파주라서 뭐든지 다들 큼직큼직한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이 정도 규모라면 정말 돈이 많이 들 것인데 말이오."


역시 파주는 그래도 서울보다는 땅값이 저렴해서 그런 것인지, 정말 큼직큼직한 건물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특히나 "헤이리" 안에 있는 건물들은 멋진 디자인을 뽐내기도 하는 모습을 보이고 말이죠.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


헤이리 에술마을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이 초콜렛디자인갤러리 카페는 제법 매니아층이 있는 듯한 그러한 카페라고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름부터 "초콜렛"이 들어가다보니,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 음료가 제법 맛있다는 그러한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기도 한데요. "서울 맛집 여행"은 개인적으로 단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지라, 그 맛을 정확히 음미해보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대신 그냥 무난한 커피를 한잔 마시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2층으로 되어있는 엄청난 규모의 카페, 그 위용이 상당합니다."


눈으로 보아도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헤이리의 카페인 "더 초콜렛 디자인 갤러리"인지라, 멀리서 보아도 눈에 확 들어오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규모는 총 2층으로 되어 있는 그러한 모습인데요. 1층의 경우에는 그다지 넓지 않고... 1층에서는 음료를 구매하고 1층 건물 밖에 있는 야외로 나가거나 2층으로 올라가서 시간을 보내면 되는 그러한 구조를 가진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정도라면 정말 멋진 건축물로도 손에 꼽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문제는 헤이리에 있는 대부분의 건물들이 이것과 비슷비슷한 상황인지라 헤이리에 있다보면 이런 건물이 익숙한 건물 중의 하나로밖에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봄바람을 살랑살랑 맞으며... 아니, 슬슬 더워져오는 그 날의 바람을 맞으며 우리는 잠시 야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무튼 음료를 각자 주문했던 우리들은 음료를 하나씩 받아들고 바깥으로 향했습니다.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는 초여름이었던지라 바람이 슬슬 더워지는 그러한 모습이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충분히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한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를 생각한다면, 이 정도의 더위는 감사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파주 헤이리 더 초콜렛디자인갤러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