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카페] 통일동산 '커피마마 탄현점'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카페] 통일동산 '커피마마 탄현점'

DEXTER GREEN 2016. 8. 12. 08:00

[파주 카페] 통일동산 '커피마마 탄현점'


파주 헤이리 주변에서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을 신세계 첼시 아웃렛이 아니고서는 찾아보기 힘든 모습이었는데요. 드디어 이렇게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하나 들어온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커피마마"라고 하는 커피점이 들어온 모습이지요. 스타벅스 정도의 이름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최근 들어서 속속들이 생기고 있는 커피점이라고 들었다고 할까요?


"파주 탄현면에도 이런 것이 들어오다니, 신기하구려."

"그러게 말입니다. 이런 게 절대로 들어오지 않을 것 같았는데 말입니다."

"이런 게 들어왔으니, 그래도 한 번 방문을 해봐야 할 것 같소."


때마침 가까운 곳에 있었던지라 한 번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위치는 유승앙브와즈 남쪽에 있는 상가가 밀집된 곳에 있었습니다.









"최근 들어서 리마라는 커피점이 들어오기도 하고, 이 근처에도 카페가 하나둘씩 생기는 듯 하오."

"그러게 말이유. 예전에는 카페 같은 곳은 찾기가 힘들었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카페가 들어왔으니,  한 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커피마마라는 곳은 처음 보는 프랜차이즈 카페인지라 신기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특별히 아이스크림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다고 할까요?





사실 주변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만한 곳도 없는 상황에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취급하는 곳이 들어오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커피보다는 아이스크림이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지요.

아무튼, 처음 보는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마마"라는 곳이 파주 탄현면에도 진출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통일동산 커피마마 탄현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