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성균관대 쪽문 식당 '한입가득' 본문

서울 "맛집" 여행/성균관대 & 성균관대 근처

성균관대 쪽문 식당 '한입가득'

DEXTER GREEN 2016. 3. 7. 20:09

성균관대 쪽문 식당 '한입가득'


성균관대학교 주변에서 학생들이 먹을 만한 식당 시리즈, 3번째입니다. 이번에는 바로 "한입가득"이라는 이름을 가진 성균관대학교 쪽문 근처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 역시도 점심시간이 되면 학생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외부인들이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한 수준의 식당은 아니고, 학생들이 적당히 식사를 하고 가기에 적합한 그러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주변 식당 시리즈 3번째구려..."

"그러게 말입니다. 사진을 보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막 방향으로 조금 많이 내려와야합니다."


한입가득이라는 식당이 위치하고 있는 곳은 성균관대학교 쪽문에서 내리막길로 쭉쭉쭉 내려가야 찾을 수 있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이전에 소개를 해드린 찌개꾼이나 봄이식당에 비해서 훨씬 더 많이 내려와야 하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천천히 걸어오다보면 손쉽게 찾을 수 있을만한 그러한 곳이기도 합니다.







"학생들이 이야기하길, 여기에서는 오징어볶음이 맛있다고 하더군요."


저희 학과 동생들 중에서는 이 곳에서 식사를 하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 먹을 수 있는 오징어볶음이 특별히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방문해서 한번 오징어볶음을 주문해보는 그러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다지 많은 반찬이 등장한 것은 아니지만, 적당한 추억의 반찬들과 함께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보고 있으니, 왠지 여기서 식사를 한번 해보고 싶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서울 성균관대학교 쪽문, 한입가득"


: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