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울 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성균관대입구 사거리 근처" 본문

서울 "맛집" 여행/성균관대 & 성균관대 근처

서울 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성균관대입구 사거리 근처"

DEXTER GREEN 2016. 3. 9. 13:32

서울 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성균관대입구 사거리 근처"


이번에도 성균관대학교 주변에서 먹을거리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는 글이 되겠습니다. 대학로에는 맥도날드가 2곳 있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원래는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 앞에 하나가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맥도날드 측에서 대학로에서의 수요가 더 많을 것이라고 예측을 한 것인지, 이렇게 한 곳이 더 생긴 모습입니다. 새롭게 생긴 맥도날드는 성균관대학교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하게 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새롭게 생긴 곳인지라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맥도날드라... 역시 혼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맥도날드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그래서 서울을 혼자서 여행하는 이 곳 주인장이 맥도날드 지점을 속속들이 알고 있다는 그러한 소문이 있소."







"대학로에 있는 맥도날드 성균관대점은 성균관대입구 사거리 근처에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대학로에서 새롭게 확장한 맥도날드 성대점은 성균관대 입구 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횡단보도에서 그다지 거리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에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맥도날드 바로 옆에는 조그마한 피자헛이 있기도 합니다. 먹고 갈 수는 없고 포장만 되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대신 포장을 해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맥도날드 성대점, 2층 규모라고 할까요? 제법 크고 깔끔하게 생긴 모습입니다."


맥도날드 성대점은 2층 규모로 지어진 듯한 모습입니다. 뭐 3층도 있긴 한 것 같은데, 손님들에게는 개방이 되지 않은 듯한 그러한 모습인지라, 2층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은 1층에서 받고, 2층은 온전히 방문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이 되고 있는 모습인데, 알록달록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꾸며놓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창밖으로 경치를 감상하면서 햄버거를 한입씩 먹을 수 있기도 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대학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러한 공간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 성균관대 정문, 맥도날드 성대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