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강남 맛집] 압구정 '일마지오(IL MAZZIO)' "피자 무한리필" 본문

사라진 공간들

[강남 맛집] 압구정 '일마지오(IL MAZZIO)' "피자 무한리필"

DEXTER GREEN 2016. 5. 25. 08:00

[강남 맛집] 압구정 '일마지오(IL MAZZIO)' "피자 무한리필"


이번에 한번 다녀오게 된 곳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름부터 "일마지오(IL MAZZIO)"라는 이국적인 이름을 가지고 있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을 생각하면,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파스타를 주문하면 피자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그러한 장점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제법 경제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압구정이라니... 강남에서도 제법 비싼 동네 아닙니까?"

"그렇습니다. 이렇게 비싼 동네까지 오게 되다니, 서울 맛집 여행도 점점 번창하는 듯 합니다."



"압구정에 있는 일마지오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면, 일마지오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분당선이 개통되면서 이렇게 압구정에 오는 것이 더욱 더 수월해진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이 날은 왕십리역을 거쳐서 오게 된 듯한 그러한 기억이 있는 날입니다.




"밖에서도 볼 수 있는 1인 1파스타 주문시 3가지 종류의 피자를 무한으로 리필해준다는 사인"


가게 밖에서도 이러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모습인데요. 바로 1인 1파스타를 주문하게 되면 3종류의 피자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그러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렇게 무한으로 리필이 된다고 하니 서울 맛집 여행과 같은 대식가에게는 상당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서 주문을 한번 해보도록 했습니다. 각각 파스타를 하나씩만 주문하면 피자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말이죠.








"가격대는 파스타 하나당 13,000 - 15,000원 정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단 파스타만 주문하면 피자는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모습이었던지라 파스타의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렇게 파스타 가격을 살펴보니, 약 13,000원에서 15,000원 정도로 가격이 포진하고 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적당히 먹고 싶은 파스타를 주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우리가 주문했던 파스타는 크림빠네와 알리오올리오 감바레띠 파스타를 주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이게 크림빠네입니다.


"시작은 간단하게 빵으로..."


시작은 간단하게 빵이 등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빵을 손으로 집어서 먹고 있으니, 이내 파스타가 준비되서 등장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날 함께한 지인이 크림빠네를 주문하는 모습이었는데, 그 위용이 상당했습니다. 저는 괜히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왠지 후회를 했다고 할까요? 물론, 알리오올리오 역시도 괜찮았지만, 크림빠네에 비하면 왠지 초라해보였다는 그러한 후문이 있습니다.




▲ 피자는 이런 피자가 계속 리필이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피자는 역시 무한리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파스타를 하나씩 주문했으니, 피자는 무한으로 리필이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피자가 필요하면 계속해서 더 달라고 하는 그러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런데 이런 무한리필점에 오게 되어도 은근히 많이 먹지는 못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고 할까요? 그냥 단품으로 먹을 수 있는 만큼만 적당히 먹는 것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압구정에 있는 파스타집 치고는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고... 어차피 파스타를 주문하면 피자가 함꼐 딸려서 오는 모습이니 말이죠. 그러한 의미에서는 적당한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입니다. 그리고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 역시도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던지라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러한 생각이 들기도 했고 말이죠.


"그런데 이제는 없어진 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제는 없어진 공간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사라진 공간들이라는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 압구정 일마지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