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카페] 헤이리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맛집"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카페] 헤이리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맛집"

DEXTER GREEN 2016. 5. 28. 08:00

[파주 카페] 헤이리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맛집"


이번에는 파주 헤이리에서 제법 유명하다는 빵집에 한번 다녀온 모습입니다. 헤이리에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를 한번 다녀온 모습인데요. 류재은 베이커리는 헤이리에도 있고, 프로방스 마을에도 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헤이리에 있는 곳입니다. 프로방스 마을도 헤이리에서 가까운 모습인데,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 두 곳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기가 그 맛있는 마늘빵이 있는 곳입니까?"

"여기서 먹을 수 있는 마늘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류재은 베이커리에서는 특별히 마늘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난 모습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렇게 일부러 한번 찾아가서 마늘빵을 먹고 온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헤이리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헤이리는 워낙에 넓은 곳이다보니,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비교적 놀이공원(?)과 같이 꾸며진 곳인 북쪽에 류재은 베이커리가 위치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못난이 유원지와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늘빵이 워낙에 유명하고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자연스럽게 마늘빵을 한번 구입해보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마늘빵이 워낙에 유명해서 그런 것인지 마늘빵이 미리 이렇게 만들어져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이미 봉투에 담겨서 나와 있는 것을 집어서 계산하면 되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서 마늘빵을 자르고 갈 수도 있었습니다."


류재은 베이커리 한쪽에는 마늘빵을 자르는 공간도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집게와 가위가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집게로 마늘빵을 집고, 가위로 잘라주면 되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이렇게 마늘빵을 잘라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은데, 저처럼 단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할까요?


그래도 헤이리에서 유명한 빵집이면서, 마늘빵이라고 하니, 한번쯤 들러서 맛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빵집인데, 한쪽에서는 카페처럼 잠깐 앉았다가 갈 수 있는 그러한 공간이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마늘빵을 먹어보면서 헤이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던 그러한 날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