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통일동산 '마루샤브' "샤브샤브 뷔페"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통일동산 '마루샤브' "샤브샤브 뷔페"

DEXTER GREEN 2016. 6. 29. 08:00

[파주 맛집] 통일동산 '마루샤브' "샤브샤브 뷔페"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는 먹거리가 많습니다. 그런데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기에는 헤이리 안에서 먹는 것보다는 헤이리 주변에 있는 식당이 더 괜찮은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헤이리 마을과 프로방스 마을 입구에 있다고 할 수 있는 "샤브샤브 뷔페" 식당에 한 번 다녀와보았습니다.


"뷔페식당이라니 우리들을 위한 곳인 것 같습니다."

"우리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뷔페가 최고쥬."


헤이리 주변에 있는 마루샤브는 "성동사거리"에 있는 모습인데요. 자유로로 빠져나가는 길 바로 앞에 있다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가격은 14,300원부터 시작합니다."


가격은 메뉴별로 다르고 점심식사냐 저녁식사냐에 따라서 다른 모습입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는 14,300원부터 시작하는 모습인데요. 이는 점심 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녁 메뉴는 조금 더 비싼 대신에 뷔페에 메뉴가 몇 가지 더 추가가 된다고 하는군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어보도록 합시다."


아무튼 우리는 자리를 잡고 식사를 시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샤브샤브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이기에, 잠시 제쳐두고, 그 외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뷔페"메뉴를 공략하기로 마음을 먹었지요. 그렇게 다양한 메뉴들 속에서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골라서 집중적으로 먹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것이 뷔페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아무튼 이 곳은, 아무리 뷔페라고 하긴 하지만,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인지라 특별한 날이 아니면 잘 가지 않는 곳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특별한 날에는 왠지 생각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통일동산 마루샤브"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