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탄현면, 24시 퓨전포차 '라꾸야' "보쌈 & 족발"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탄현면, 24시 퓨전포차 '라꾸야' "보쌈 & 족발"

DEXTER GREEN 2016. 7. 6. 08:00

[파주 맛집] 탄현면, 24시 퓨전포차 '라꾸야' "보쌈 & 족발"


파주는 워낙에 넓은 곳인지라, 간혹 배달이 되지 않는 음식들이 제법 있는 모습인데요. 다행히 헤이리 주변에서 "보쌈"이 생각이 날 경우에는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곳 "라꾸야"라고 하는 24시 퓨전포차가 있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이 곳을 한 번 방문해서 굴보쌈을 먹었던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가볍게 배달을 시켜서 먹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쌈이라니... 역시 야식에는 보쌈이 딱이쥬."

"파주에서도 이런 것을 먹을 수 있긴 하구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주로 "정갈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편인지라 우리가 흔히 먹고사는 보쌈이나 중국음식 같은 것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그러한 음식들을 찾아보려면 헤이리에서 살짝 벗어난 곳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한 곳 중의 하나가 바로 "유승앙부아즈' 아파트 뒤쪽에 있는 가게들이 살짝 몰려있는 곳이지요.


"아무튼, 보쌈을 주문해서 먹어보도록 하시지유."

"특별히 굴이 제철이라 굴보쌈을 한 번 드셔 보시도록 하시쥬."



특별히 우리가 방문했던 이 날은 "굴"이 제철이었던지라, 굴보쌈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보쌈은 가격이 "24,000원"부터 시작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中" 사이즈가 24,000원, "大" 사이즈의 경우에는 27,000원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면 그냥, 대 사이즈를 주문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할까요?







"역시 보쌈에는 막걸리쥬."

"특별히 눈이 내리는 겨울에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겨울에 이 곳을 방문했던지라, 눈이 내리는 날에 우리는 이 곳을 방문했었는데요. 눈 내리는 겨울에 이렇게 따듯한 곳에 앉아서 보쌈에 막걸리를 한 잔 걸치니 딱 좋았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24시 퓨전포차 라꾸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