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시청 술집] 무교동 '이자카야 화락' 본문

서울 "맛집" 여행/종로 & 인사동 & 삼청동

[시청 술집] 무교동 '이자카야 화락'

DEXTER GREEN 2016. 7. 13. 08:00

[시청 술집] 무교동 '이자카야 화락'


이번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무교동에 한 번 다녀온 모습입니다. 그런데 특별한 맛집까지는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치맥 한잔 정도를 하기에 적당한 술집이라고 할까요?


다양한 식당들이 몰려있는 "익스체인지 서울몰" 4층에 있는 "이자카야 화락"에 관한 내용이 되겠습니다.


"웬일로 이렇게 시청까지 다 오게 된 것입니까?"

"그러게 말입니다. 이 블로그 주인장은 시청과는 특별히 인연도 없는 인물인데 말이오."


그러게 말입니다. 특별히 시청 근처에서 회사를 다닌 것도 아니고 한데, 이렇게 시청까지 와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네요.






"무교동 익스체인지 서울몰 4층에 있는 이자카야 화락"


특별히 무엇 때문에 우리가 여기까지 온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찌 되었건 우리는 익스체인지 서울몰 4층에 있는 이자카야 화락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이렇게 뭔가를 주문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런데 아무래도 술집이다 보니 가격은 제법 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학교 앞에 있는 식당과는 비교가 안 되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도 이렇게 오랜만에 자주 가던 곳이 아니라 다른 곳으로 오니 좋구려."

"종종 이렇게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말이오."












이 날 우리는, 이것저것 주문했습니다. 치킨도 주문하고, 새우튀김도 주문을 하는 모습이었고요. 다행히 메인 메뉴를 주문하니 다양한 추가 안주가 나오는 모습이었습니다. 다양한 안주와 함께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 시간을 보냈던 장소라고 할 수 있지요.


"서울 중구 무교동 익스체인지 서울몰 4층, 이자카야 화락"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