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서울 서초구 '피자스쿨 서울고점' 본문

서울 "맛집" 여행/강남 & 서초 & 압구정

서울 서초구 '피자스쿨 서울고점'

DEXTER GREEN 2016. 7. 24. 08:00

서울 서초구 '피자스쿨 서울고점'


이번에는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만한 식당은 아니고, 주변에서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하기에 적당한 그러한 식당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피자스쿨"이 바로 그것이지요.


"아니, 이제는 피자스쿨도 맛집입니까?"

"이번에도 그냥 한 번 방문해 본 김에 소개를 해보는 그러한 내용이유."


그렇습니다. 피자스쿨을 두고 맛집이라고 하기는 조금 그럴 것입니다. 이러한 곳은 그냥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에 가까우니 말이죠.





"서초구의 피자스쿨은 서울고등학교에서 가깝습니다."


서초구에 있는 피자스쿨은 서울고등학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아무래도 이런 곳은 "학교"를 끼고 있어야 장사가 잘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름도 "피자스쿨 서울고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오랜만에 갑자기 피자스쿨에서 먹을 수 있는 피자가 생각이 나서 이렇게 일부러 찾아가서 먹어본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자스쿨 치고는 매장이 제법 크구려."

"그러게 말입니다. 먹고 가도 괜찮을 것 같은 수준이오."




피자스쿨의 매장은 생각보다 큰 편이었는데요. 테이블도 4개 정도는 세팅이 되어 있는 모습인지라, 여차한다면 먹고 가도 될 것 같은 그러한 수준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성균관대 앞에서 보았던 피자스쿨은 너무 조그마해서 먹고 가기는 힘든 수준이었는데 말이지요.


아무튼, 저렴한 피자가 생각난다면, 피자스쿨도 괜찮을 것입니다. 서초동의 피자스쿨은 서울고 근처에 있다는 것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울 서초구 효령로 피자스쿨 서울고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