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통일동산 '춘천 닭갈비'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통일동산 '춘천 닭갈비'

DEXTER GREEN 2016. 7. 30. 08:00

[파주 맛집] 통일동산 '춘천 닭갈비'


이번에는 파주 탄현면에 있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헤이리에서 한 블록 정도 떨어져 있는 성동사거리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름부터 정말 단순한 "춘천 닭갈비"라는 이름을 가진 곳입니다. 단순하게도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바로 "춘천 닭갈비"지요. 그래서 헤이리 주변에서 춘천 닭갈비가 생각나면 주로 이 곳으로 향하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이름부터 춘천 닭갈비구려... 정말 단순한 이름입니다."

"그러게말이유. 그래도 요즘에는 이렇게 단순하게 좋은 것 같습니다. 기억하기 쉬우니 말이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 번 살펴보면, "성동사거리"에서 남쪽으로 살짝 내려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큰 길가에 있는 모습인지라 눈에 잘 들어올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간판도 워낙에 큼지막하게 들어서 있는 모습인지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모습이지요.





"가격은 춘천 닭갈비 1인분에 11,000원 정도부터 시작합니다."


우선, 가격이 가장 중요한 것이겠죠?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부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저희는 기본적인 닭갈비를 주문했던 것 같은데요. 4명이서 방문해서 이렇게 주문을 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닭갈비가 프라이팬에 한 가득 나왔습니다.






그러고 보니, 주변에서 "춘천 닭갈비"를 취급하는 곳은 이 곳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어찌 보면 그만큼 먹거리가 다양하지 못한 동네에 살고 있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튼, 그렇게 우리는 오랜만에 춘천 닭갈비로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렇게 또 하루가 흘러가는 모습이었지요. 가게 분위기는 무난한 편입니다. 일반적인 닭갈비집의 분위기라고 할까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통일동산 춘천 닭갈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