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청담동 술집] 압구정 로데오, 일본식 술집 '유다' 본문

서울 "맛집" 여행/강남 & 서초 & 압구정

[청담동 술집] 압구정 로데오, 일본식 술집 '유다'

DEXTER GREEN 2016. 8. 1. 08:00

[청담동 술집] 압구정 로데오, 일본식 술집 '유다'


이번에는 어쩌다가 팔자에도 없는 이렇게 비싼 일본식 술집에 방문하게 된 모습입니다. 바로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가 이상하게도 특별히 "이 곳"에서 보자고 해서 그렇게 된 것인데요. 그렇게 우리가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유다"라는 곳이었습니다.


"아니, 여기는 굉장히 비싸기로 소문난 곳 아니유?"

"서울에서도 비싸기로 유명한 청담동에 있는 술집이라니, 엄청 비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비싸기로 유명한 청담동에 있는 가게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쌀 것이라는 예측을 할 수 있었는데요. 가격은 실제로도 비쌌습니다.





"사케를 마구 시켜서 마셨다니, 술값이 30만 원 가까이 나왔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대중적으로 마시는 술에 비해서는 비싼 술인 "사케"를 마구 주문해서 마셨더니, 술값이 상당히 많이 나온 모습이었는데요. 술값만 자그마치 약 30만 원 가까이 나온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다고 할까요?


저처럼 이렇게, 적당히 벌고 적당히 쓰고 사는 사람들은 함부로 가지 못할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역시 이런 곳은 의사 양반처럼 돈을 많이 버는 친구들과 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게말이유. 오늘 동석한 의사 양반 아니었으면 큰일 날뻔했구려.'


사실, 이 곳으로 부른 친구가 의사 양반이어서, 씀씀이가 큰 친구였다고 할까요? 아무래도 돈은 많고 시간은 없는 직업을 선택한 친구이다 보니 이렇게 돈을 쓸 시간이 있을 때 물 쓰듯이 쓰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무튼, 한 번 방문했던 이 곳, 청담동의 술집 "유다" 앞으로는 아마 올 일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압구정 로데오거리 유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