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탄현산업단지 앞 '수복생고기감자탕'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탄현산업단지 앞 '수복생고기감자탕'

DEXTER GREEN 2016. 3. 25. 08:00

[파주 맛집] 탄현산업단지 앞 '수복생고기감자탕'


다시 파주 헤이리 주변의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번에 한번 이야기 해 볼 곳은 일부러 서울과 같은 곳에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되는 글이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파주 헤이리 주변에서 생활하고 있는 현지인들을 위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파주에서 근사한 식사 한끼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역시나 실례가 되는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파주에서 멋진 식사를 생각하고 싶으신 분들은 검색어에 "헤이리" 혹은 "통일동산" 검색어를 함께 입력해서 검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 현지인을 위한 맛집이라니, 우리들을 위한 것이오?"

"주로 현지인을 위한 맛집이라는 곳들은 인테리어가 평범하거나 그다지 좋지 못한 곳들이 많지유."

"그래도 맛하나는 괜찮다고 하니, 가성비는 꽤 괜찮은 곳인 듯 하오만..."


그렇습니다. 이렇게 현지인들을 위한 맛집이라고 하면 음식 앗은 괜찮지만,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는 수고를 해야할 정도로 근사한 곳은 아니기때문인데요. 그래도 혹시나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헤이리 주변에서 찾아보신다면 이 곳을 한번 추천드리고 싶은 그러한 생각이 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파주 탄현면산업단지 입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수복생고기감자탕"


위치부터 이 곳은 파주 탄현산업단지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인지라, 왠지 모르게 아저씨들이 많이 찾을만한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실제로도 그러한 듯 했습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러 가면, 항상 여기저기에 아저씨들이 앉은 테이블을 볼 수 있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인테리어도 그다지 멋지거나 폼나지는 않는 그러한 모습입니다. 대신, 이렇게 인테리어따위가 없는 대신에 적절한 가성비는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제법 많은 유명인이 다녀간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외국인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식당"


이 날 함께 출동한 멤버들은 영국남자와 미국여자의 조합으로 총 3명이서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이 곳을 한번 방문해보자고 추천한 인물은 바로 영국남자였다고 할까요? 물론, 뭐 영국남자가 외국인이긴 하지만, 이 곳 파주에서 무려 10년 넘게 살고 있다고 하니, 저보다 이 곳에 대해서 아는 것이 훨씬 많은 것이 당연할 것이기도 하니, 이상하지만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 우리가 주문했던 제육볶음


▲ 이건 여기에서 인기가 좋다는 김치찌개


▲ 마지막으로 감자탕 中 사이즈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을 모두 먹어보고 싶지만, 먹을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던 관계로 우리는 감자탕 중 사이즈에 김치찌개 1인분, 제육볶음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비록 3명이서 방문했지만 워낙에 대식가였던 우리들은 여전히 많은 음식을 주문하는 모습이었는데요. 혹시나 음식이 모자라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는 것을 좋아하는 미식가 친구들이기도 했기도 하고 말이죠. 이렇게, 셋이서 먹기에는 제법 많은 양의 음식을 주문하기도 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맛있게 음식을 처리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날 함께 식사를 즐긴 외국인 친구들 역시도 맛있게 음식을 먹었다고 하며, 다음에 또 오자고 하기도 했고, 실제로 이 곳을 추가적으로 몇번 더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음식이 먹을 만하기도 하고, 가격대 성능비도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기떄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 대가로 멋진 분위기를 포기해야 하기도 하지만 말이죠.


"파주 탄현산업단지 앞 수복생고기감자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