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동대문 맛집] 동대문 동문시장 '정선골닭갈비' 본문

서울 "맛집" 여행/명동 & 동대문

[동대문 맛집] 동대문 동문시장 '정선골닭갈비'

DEXTER GREEN 2016. 7. 19. 08:00

[동대문 맛집] 동대문 동문시장 '정선골닭갈비'


예전에 동대문을 한 번 방문했다가, 저녁식사를 하게 된 식당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동대문은 가까운 곳이지만 잘 가지 않게 된 곳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오랜만에 시장을 한 번 방문해서 식사를 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대문이라니, 자주 오지 않는 곳이라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탐험(?)을 하면서 알아가는 것이 아니겠소?"


동대문에서 저녁식사를 맞이해야 했던 우리는 어디로 갈지 당황하다가, 근처에 보이는 시장으로 들어갔는데요. 그곳이 바로 "동문시장"이 되겠습니다. 거기에서 눈에 보이는 괜찮아 보이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된 모습이지요.






"동대문 동문시장에 있는 정선골닭갈비"


우리가 그렇게 빨려 들어간 곳은 바로 "정선골닭갈비"라는 이름의 식당이 되겠습니다.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어 보이는 곳이지만, 왠지 시장 안에 있다 보니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고 할까요?


메뉴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한 여름이었던 이 날, 자연스럽게 우리는 막국수를 선택했습니다.


"역시 더운 날씨에는 막국수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한 그릇 시원하게 먹을 수 있네유."





역시 이렇게 더운 날에는 막국수를 먹어야 시원함을 느껴볼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 날이었다고 할까요? 우연히 방문했던 곳에서 한 그릇 했던 막국수,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또 서울에 있는 식당을 한 곳, 한 곳 방문해 나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서울 종로구 창신1동 동대문역 정선골닭갈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