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제주 맛집] 우도 '키다리 아저씨' 본문

제주도 "맛집" 여행

[제주 맛집] 우도 '키다리 아저씨'

DEXTER GREEN 2016. 6. 11. 08:00

[제주 맛집] 우도 '키다리 아저씨'


제주도 바로 옆에 붙어있는 조그마한 섬이라고 할 수 있는 우도에서 굉장히 유명한 맛집을 한 번 꼽아보자면 "키다리 아저씨"를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분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블로그 활동도 활발하게 하시다 보니 "우도 = 키다리 아저씨"라는 공식을 만들어 내신 그러한 분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렇게 우도를 방문을 했으니 "키다리 아저씨"도 한 번 방문을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우도에 한 번 오지 언제 다시 오겠냐는 마음으로 방문했다고 할 수 있지요.


"우도에는 정말 의외로 식당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조그마한 섬인데도 먹을 것이 참 많지유."


우도 키다리 아저씨 집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메뉴는 단 2개인 것으로 보였는데요. 하나는 백짬뽕이 그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복 돈가스라고 할 수 있었다고 할까요?





"메뉴는 각각 12,000원이었습니다."


키다리 아저씨에서의 메뉴는 각각 12,000원이었는데요. 살짝 비싸다고 할 수 있는 가격이지만, 나오는 양을 보면 전혀 비싸다고만 할 수는 없는 그러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정말 커다란 "전복 돈가스"를 볼 수 있었고, 동시에 "백짬뽕" 역시도 굉장한 크기라고 할 수 있었으니 말이죠.

그렇게 생각해본다면, 가격 대비 양은 굉장한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돈가스 안에 숨어있는 전복을 찾는 재미도 있었다고 할까요?


우도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맛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우도 키다리 아저씨"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