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여행

[파주 맛집] 효자그린빌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본문

경기도 "맛집" 여행/경기북부 "파주"

[파주 맛집] 효자그린빌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DEXTER GREEN 2016. 7. 7. 08:00

[파주 맛집] 효자그린빌 '치킨매니아 통일동산점'


이번에는 우리가 흔히 주문배달을 해서 먹는 "치킨"을 판매하고 있는 "치킨매니아"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치킨집은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파주에서도 사람들이 밀집해서 살고 있는 지역인 "유승앙부아즈" 혹은 "효자그린빌" 주변에 이러한 식당들이 밀집해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아무튼 파주 통일동산 주변의 치킨매니아는 효자그린빌 주면에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치킨을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오. 치느님을 영접하러 가시는 것입니까?"

"치느님을 가끔씩은 영접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는 치킨매니아밖에 선택권이 없는 동네구려."

"나름 동네 브랜드까지 포함한다면, 선택권이 좀 있겠지만... 브랜드 치킨은 이게 전부인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 근처에서 브랜드 치킨집은 "치킨매니아"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도시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것도 그래서... 이 곳에서는 상당히 귀하다고 할 수 있지요.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아무튼, 일부러 이렇게 치킨매니아를 방문했던 우리들은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을 주문한 모습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이 곳을 여럿이서 자주 방문해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는 모습이었는데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가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다양한 먹거리를 맛봐야 해서 그런 것일까요?




치킨매니아의 가격대는 지점별로 모두 동일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도 크게 다르지 않은 15,000원부터 시작하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통일동산 치킨매니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Comments